고객의 소리

제목 다사역 본 청소아주머니 감동이었습니다.
등록자 이OO
등록일 2019-07-24 16:07
고객첨부파일
질문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월요일 아침에 다사역을 이용했습니다.
할아버지 한 분이 에스컬레이터에 탔는데 뭐 어떻게 된거지 다른 사람들은 다 올라가는데
그 할아버지만 제자리 걸음 하시더라구요.
넘어질까봐 걱정되면서도 전 저걸 어쩌나 하고 있었는데
청소아주머니가 빗자루랑 쓰레받기를 내던지시고 에스컬레이터로 가서 할아버지를 부축하시더라구요.
할아버지가 조금만 더 그렇게 있었으면 넘어지셔서 많이 다치셨을 거 같아요.
청소아주머니가 할아버지를 도와드려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네이버 검색하니까 지하철 청소아주머니가 대구메트로환경 소속이라기에
제가 할아버지랑 관계있는 건 아니지만
그 상황에서 적극 할아버지를 도와 준 아주머니가 너무 고마워서 글 남기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답변첨부파일
답변내용 제목 :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바쁘실텐데 관심을 가지고 시간을 내어 좋은 글을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대구메트로환경은 올해 출범한 새내기 회사이지만, 대구메트로환경에서 일하는 많은 환경사들은 도시철도 개통과 함께 일을 시작하여 오래도록 일해왔습니다.

 

칭찬해주신 다사역의 강영선 환경사 또한, 평소 높은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였고, 그 날 또한 살신성인으로 어르신을 도와드려 대형사고를 모면할 수 있었습니다.

 

강영선 환경사에게는 고객님의 뜻을 전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으며, 언제나 고객의 걸음걸음에 깨끗한 도시철도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에게 기쁨주고 사랑받는 도시철도 환경지킴이로서 ()대구메트로환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영관리처
답변일자 : 2019/07/25
담당자 : 김현령 대리
담당전화 : 053)218-3281